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코코넛오일의 효과

 

코코넛 오일 다이어트라는 것을 우연히 인터넷 검색하다가 발견했어요.

요즘은 다이어트 정보가 넘쳐나기에 긴가민가해서 자료를 찾아보니, 코코넛 오일이 다이어트 뿐아니라 여러가지로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요. 외국에는 이미 많이 알려진 상태지만,우리나라는 아직 그정도로 알려지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얼마전,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코코넛오일에 대해 방영했기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서서히 소문에 퍼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일단 코코넛오일이 나름 저렴한 곳을 검색하여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지금 한달정도 됐어요.

아! 그리고 코코넛 오일의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꼭 엑스트라버진코코넛오일 이어야 합니다.

제가 이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스아실ㅋㅋ 다이어트 효과보다는 (운동도 안했고, 야식도 가끔씩했;;)

만성피로 부분에서 상당히 효과를 봤어요.

 

원래 평소에 낮에 졸려 미친지경이었거든요.

'피곤해' '힘들어' 말을 나도 모르게 달고 살았죠. ->공감하시는 분은 진짜 솔깃할듯요.

안 겪어 보신분은 그 심정 절대 모르거든요 -_-ㅋㅋ

 

여튼 저는 코코넛 오일 만성피로면에서 효과 만빵 봤습니다.

 

코코넛 오일 드시다보면 명현현상이라고 오는데요. 듣기로는 먹자마자 바로 배아프고 반응온다고 하던데요. 저도 처음에는 몰랐는데 더 찾아보니 2주에서 1달 사이정도 후에 나타나는 사람도 많데요.

 

저는 첫날에 한스푼 먹고 살짝 느끼한 정도라서 '나는 명현현상 별로없나봐?'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서 2주정도 지나니까 정신이 좀 맑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피곤하다는 생각이 별로 안 들었어요.
그리고 3주정도 지나면서 배가 살살 아프다는 느낌이 계속 들더라구요. 지금까지도 먹으면 그러네요.

그리고 어제 오늘 화장실에 계속 들락달락거리네요. 평소와는 다르게요.
이러다가 혹시 살도 빠지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ㅋㅋㅋ;; 하지만 나름 탄수화물 안 먹으려 노력했지만 다이어트 식단은 아니었습니다;

결론은 코코넛오일 추천합니다~

 

 

이 배너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